![]() |
왼쪽부터 한국전자통신연구원 김명준 원장, 대전사랑의열매 정태희 회장
|
사랑의열매 2020년 나눔국민대상에 사랑의열매 2020년 나눔국민대상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선정됐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는 11일 한국전자통신연구원(원장 김명준)을 찾아 '제9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인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전달했다. '제9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보건복지부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최한 가운데 나눔실천자를 적극 발굴·포상해 나눔에 대한 사회적 인정을 강화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것이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매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에 앞장서면서 코로나19 방역 지원, 강원산불피해 지원, 연말 연탄나눔 등 다방면에 걸쳐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명준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원장은 "임·직원과 함께 참여하는 나눔실천, 일시적인 지원이 아닌 정기적이고 장기적인 나눔으로 지역사회에서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노력한 것이 결실을 맺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태희 모금회 회장은 "사랑의열매 2020년 나눔국민대상에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 축하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