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우 금산군수, 인삼골 오토캠핑장 등 수해복구 사업장 현장방문

문정우 금산군수, 인삼골 오토캠핑장 등 수해복구 사업장 현장방문

  • 승인 2020-11-26 11:11
  • 송오용 기자송오용 기자
문정우 군수 현장행정
문정우 금산군수는 지난 25일 수해복구 공사가 진행 중인 인삼골 오토캠핑장과 지방하천 정비사업 중인 조정천, 스포츠센터 리모델링 현장을 방문하는 등 현장 행정에 나섰다.

인삼골 오토캠핑장은 지난 여름 집중호우로 인해 산책로가 유실되는 등 10개소 5억여 원의 피해를 입었다.

인삼골 오토캠핑장 수해복구는 내년 말까지 복구를 마무리할 계획으로 현재 전기, 화장실, 야영데크 등의 기본복구 후 임시 운영을 고려하고 있다.

조정천 지방하천 정비사업은 인근 농경지 등의 침수피해 예방을 위해 2018년 공사를 착공했으며 올해 4월 추가구간에 대한 공사를 시작했다.

금산다락원 스포츠센터 리모델링은 군민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운동 환경 조성을 목표로 수조, 타일, 메인풀여과기 등 설비 및 냉난방기 교체를 실시하고 있다.

11월 기준 공정률은 85%을 보이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공사를 마무리하고 내년 1월 재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문정우 금산군수는 "올해 수해로 인삼골 오토캠핑장도 많은 피해를 입었다"며 "이용객들이 다시 오고 싶은 캠핑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담당자들은 복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조정천 정비를 통해 하천 인근 주민들이 재해로부터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고, 주민들의 쾌적한 운동환경 조성을 위해 스포츠센터 리모델링도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신경써달라."고 당부했다.
금산=송오용 기자 ccmsoy@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나의 노래] 진미령의 '소녀와 가로등'
  2. 수베로 한화이글스 감독 "훈련 급격한 변화 없이 선수들 이해에 최우선"
  3. 대전시, 지역예술인에 1인당 100만원 기초창작활동비 지급
  4. 대전경찰, 코로나 집단감염 IEM 국제학교 수사
  5. [금융]'13번째 월급' 연말정산... 꼼꼼히 체크하자
  1. [스포츠] 고강도 체력훈련 마친 대전하나시티즌, 2차 전지훈련 제주 출발
  2. [새책] 인공지능에도 윤리가 필요할까...무자비한 알고리즘
  3. "선수들이 실수 두려워하지 않게" 수베로 감독 첫 훈련지휘
  4. 대전디자인진흥원, ‘2020년 디자인개발지원사업’ 성과 전시
  5. 다시 찾아오는 '한파'… 강풍에 눈까지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