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관리공사, ‘2020년 고객만족도’ 향상

김포도시관리공사, ‘2020년 고객만족도’ 향상

  • 승인 2020-11-26 12:16
  • 염정애 기자염정애 기자
김포도시관리공사(사장 김동석)는 올해 공사의 시설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조사기관에 의뢰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모든 평가 항목에서 전년대비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코로나 19라는 상황을 감안해 전화조사가 가능한 사업장 3개소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기관 종합만족도는 90.3점으로 2019년 조사대비 4.4점 향상됐다. 가장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인 사업장은 추모시설(무지개뜨는언덕)로 91.8점을 받았으며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고객만족도가 91.6점으로 전년대비 6.3점 향상돼 큰 개선도를 보였다.

이번 고객만족도 향상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전문 CS교육 확대, 고객접점 체육시설 개·보수 및 교통약자 차량 증차 등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반영한 개선노력의 결실로, 공사는 이번 조사결과 또한 차년도 CS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김동석 김포도시관리공사 사장은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 할 수 있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며, "이번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요구와 눈높이에 맞는 공공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김포=염정애 기자 yamjay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나의 노래] 진미령의 '소녀와 가로등'
  2. 수베로 한화이글스 감독 "훈련 급격한 변화 없이 선수들 이해에 최우선"
  3. 대전시, 지역예술인에 1인당 100만원 기초창작활동비 지급
  4. 대전경찰, 코로나 집단감염 IEM 국제학교 수사
  5. [금융]'13번째 월급' 연말정산... 꼼꼼히 체크하자
  1. [스포츠] 고강도 체력훈련 마친 대전하나시티즌, 2차 전지훈련 제주 출발
  2. [새책] 인공지능에도 윤리가 필요할까...무자비한 알고리즘
  3. "선수들이 실수 두려워하지 않게" 수베로 감독 첫 훈련지휘
  4. 대전디자인진흥원, ‘2020년 디자인개발지원사업’ 성과 전시
  5. 다시 찾아오는 '한파'… 강풍에 눈까지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