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다문화] 감사편지

[대전다문화] 감사편지

  • 승인 2021-03-10 08:24
  • 윤희진 기자윤희진 기자
감사편지
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따뜻한 봄처럼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사연이 있어 알려드리고자 한다.

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이용 중인 박모(11) 아동에게는 턱부터 볼까지 연결된 큰 점이 있었다. 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자문위원이며 약학박사인 박미경 위원님이 다문화센터에서 우연히 아동의 점을 보게 됐고, 지금 치료하지 않으면 나중에 피부병으로 발생할 수 있다며 걱정했다.

감사편지1
하지만 당장 치료가 어려운 아동의 상황을 알고는 점을 치료해주겠다고 선뜻 나섰다. 박 위원님의 후원 덕분에 2019년 11월부터 대학병원에서 3번의 수술을 받을 수 있었고, 지금까지도 정기적으로 레이저 치료를 받고 있다. 턱에서 볼까지 이어졌던 큰 점이 눈에 띄게 옅어졌고 앞으로도 꾸준히 치료를 받는다면 깨끗해질 수 있다고 한다.

의젓하게 치료를 받고 있는 박모 아동이 후원자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다며 또박또박 진심을 눌러 담은 편지를 센터로 전달해왔다. 큰 점을 없애는 게 소원이었다는 아동의 소원을 이뤄준 후원자에게 감사를 드리며 감사편지를 싣는다.

/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영상] '대전하나시티즌' 3연승을 노리는 이민성 감독은 어떤 비책을?
  2. 충청연고 K리그팀 승승장구 나란히 리그 상위권 안착
  3. [날씨] 내일 아침까지 충남에 비 소식
  4. 버스킹 팁박스는 수익행위?... 재능기부 아닌 ‘재능착취’ 한목소리
  5. [인터뷰] 대전 와동 2구역 강정식 조합장 "설립 5년만에 분양...조합원과 소통이 성공 비결"
  1. 대전 재개발·재건축 지역 곳곳 떠오르는 학교신설·통학로 문제
  2. 청주 민간공원 개발사업 '순항'
  3. 건양대병원 조리실 외주업체 종사자 6명 확진…직원·환자 전원 검사中
  4. 대전시 혁신도시 시즌2 공공기관 27곳 유치 본격화
  5.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첫날… 현장 곳곳서 혼선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