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16일(음력 4월 24일) (토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16일(음력 4월 24일) (토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0-05-15 16:00
  • 수정 2020-05-15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16일(음력 4월 24일) (토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사랑이란 자유라고 하지만 나에게는 그런 말이 멀리만 느껴지는 구나. 독점하려는 성격 때문에 의심받을 때도 있겠다. 2 ` 9 ` 11월생 상대의 진실된 마음을 알았으면 마음 편하겠지만 쉽게 풀리지 않으니 답답할 뿐.

▶ 소띠

나이 차이가 있어도 극복하려고 하지만 장벽 때문에 고통이 심하구나. 서로 인내할 때 인정받는 날 있을 듯. ㄱ ` ㅅ ` ㅊ성씨 주변에 많은 사람이 조건을 걸고 대한다면 진실한 마음이 아니니 과감하게 물리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범띠

만사를 충족시킬 수는 없다. 추억에만 빠져서 미래를 망칠 수 없는 것처럼 더 많은 앞날을 위해 떠난 사람 잡지 말라. 올바른 사랑을 위해 잠시 상한 마음을 치료하고 하나만을 위해 진정한 미래를 추진할 것.

▶ 토끼띠

여자는 애정관리를 철저히 하고 마음을 바르게 하라. 남의 말 쉽게 믿다가 큰코다칠 수. 3 ` 9 ` 12월생 직장에서 동료들 간에 사소한 일로 시비가 있다 해도 화해하고 더욱더 친밀해 질 수 있는 계기로 삼는 것이 큰 재목이 될 수 있는 길이다.

▶용띠

상대가 비관적일 때는 희망으로 용기를 불어 넣어 주는 것이 진정한 사랑임을 알라. 사랑하는 사람이 어떠한 처지에 있는지 마음 써 주는 것도 행복을 안겨주는 격려일 것이다. 1 ` 9 ` 12월생 사랑하는 사람 마음고생이 크구나.

▶뱀띠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찾아서 인내심으로 전진하고 노력하라 지난날들은 일장춘몽으로 돌리고 제일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빨리 이성을 찾아야 할 때다. 예기치 않던 일로 어처구니없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낙심 말고 용기를 가져라.

▶ 말띠

부족함이 있어도 웃는 얼굴로 극복하는 자세가 좋겠다. 지금껏 잘 참아 왔듯이 좀더 인내하는 심성은 후일 기쁨을 맛볼 수 있겠다. 모든 사람을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하라. 행운이 도래한다. 4 ` 5 ` 6월생 남쪽이 길하다.

▶ 양띠

순조로운 운이지만 방심하지 말고 힘으로 누르기 보다는 두뇌 작전을 씀이 좋겠다. 한꺼번에 욕심은 지금까지 쌓아온 탑 무너뜨릴 수 모든 조건이 주어져도 겸손한 자세가 기쁨을 안겨주는 운이다. 8 ` 10 ` 12월생 건강 주의.

▶ 원숭이

교만은 일을 망치는 원인 독선적 행동을 취하면 처음은 좋으나 나중에는 좌절을 맛볼 수. 2 ` 9 ` 12월생 돈이 인생에 전부는 아니다. 서투른 행동은 돈 잃고 사람 잃을 수 있으니 불로소득에 꿈은 버림이 좋겠다.

▶ 닭띠

느낌이 좋은 날이지만 이성을 잃지 말라. 실언과 실수를 경계하고 성실을 겸비하면 매사 순조로움이 따른다. 2 ` 4 ` 9월생 증권투자나 투기는 오늘 하루로 족할 것. 길게 하면 손실을 초래할 수 있음을 알라.

▶ 개띠

상대에게 반항하지 말고 예의를 지키고 유연한 태도를 보여라. 방심하면 과거의 실패를 반복할 수. 그러나 성의를 기울이면 좋은 평가를 받게 되니 인정을 받게 되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으니 분위기를 살려 외식이라도 하면 좋겠다.

▶ 돼지띠

이것저것 바쁜 일에 쫓기는 날 그런 만큼 실수에 주의할 것. 급한 일일수록 침착한 행동이 요구되니 충분히 검토 후 결정지음이 좋겠다. 3 ` 8 ` 10월생 휴식을 취하라. 신병으로 건강에 지장이 있을 수.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시체육회 ‘생활체육프로그램 개발·보급사업’ 운영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1위로 올라서
  3. [오늘날씨] 5월 27일(수) 전국 쾌청, 한낮 따뜻...“강한 자외선 주의하세요”
  4. [영상]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스윙시 올바른 팔동작과 기본 포지션
  5. [새책] 질문이 보여주는 생각의 힘… '허튼 생각 : 살아간다는 건 뭘까'
  1. [한줄서가] 어떤 남자를 스치다, 우리도 대한민국의 국가대표다, 두려울 것 없는 녀석들 등
  2. [날씨] 맑은 하늘에 한낮 25도까지 올라… 28일 오후 다시 비소식
  3. [홍석환의 3분 경영] 지인의 급한 부탁
  4. 제22회 보문미술대전 7월1일부터 공모 접수
  5. [포토 &] 요놈 표정 좀 보게?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