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2일(음력 4월 30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2일(음력 4월 30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0-05-21 16:00
  • 수정 2020-05-21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2일(음력 4월 30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목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나가지만 경쟁자의 방해가 심하겠다.불신감을 갖고 대하기보다는 상대를 덕으로 제압하고 더 많은 노력으로 승부를 걸자.

사랑을 하는 건 자유지만 상대를 확실히 구분하라.

▶ 소띠

노력한 보람이 결실로 나타나는 길운이다. 재물을 탐내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처신함이 좋을 듯. 애정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상대를 늦추어 주라. 여유 있는 사랑이 더욱 정열적으로 될 것이다. 금전거래는 사절.

▶ 범띠

재물로 인해서 친지나 동료 간 충돌이 우려되니 욕심을 버리고 자중자애 하는 것이 좋다.인기인은 상승하는 운.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행동을 조심해야 구설을 면한다. 2· 12월생은 지금 추진하는 것은 길하다.

▶ 토끼띠

성실하게 자신의 처지를 지키니 곳곳에 귀인이 따른다. 인기도 상승하고 사업도 번창하니 바라던 바를 성취 할 운. 겸손한 자세로 처신함이 좋을 듯. 애정문제는 상대를 너무 자기 페이스대로 끌어 들이려 마라. 반발한다. 투자는 길.

▶ 용띠

시비가 예상되니 언짢은 일이 있어도 참는 미덕을 보여야겠다. 미워하던 마음의 감정을 억제하고 지혜롭게 처신함이 좋겠다. 6· 8· 12월생 욕심은 금물이다. 투자는 길하다. 단, 도박이나 동업관계는 피하는 것이 좋다.

▶ 뱀띠

사업 전망도 밝고 번창할 기회가 드디어 당신 앞에 와 있다. 하지만 가정엔 더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면허증만으로 운전하는 것은 아니니 자신감으로 주변을 살피며 진행하면 안전운전을 할 수 있다.

▶ 말띠

남에 것 챙겨주다가 자기 것 잃는 줄 모른다.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희생정신도 좋지만 자신의 것부터 정리함이 좋을 듯. 2· 8· 11월생 가정을 지키고 행복은 마음에 있다. 타인으로부터 손재수 우려된다.

▶ 양띠

보안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모처럼 새로운 것을 계획 중에 비밀이 누설 될 수 있으니 ㄱ· ㅈ· ㅎ 성씨에게 감정사는 언행은 조심할 것. 팔고자 하는 것 남쪽에 길이 있고 연기되던 어음이 풀릴 듯하다. 부부 갈등 심각.

▶ 원숭이띠

윗자리에 있다고 자만심으로 아랫사람을 대하다가 봉변당할 운. 각별히 말조심을 해야 할 것이며 특히 개· 양· 닭띠에게 비위 상하게 하면 후회막급이다. 세상에 비밀은 없는 법. 먼눈이 무섭다.

▶ 닭띠

자녀들이 아직 어리다고 방심하지 말고 각별히 신경을 써서 보살핌이 좋을 듯. 뜻하지 않는 관재수가 있을 수 있다. 아들 자랑 하지 말고 딸 없다고 남에 자식 신경 쓰면 바보. 1· 9· 12월생 내 것만 생각하라.

▶ 개띠

필요 이상으로 불만을 표현하면 신상에 어려운 일이 있겠으니 인내가 요구되며 아랫사람의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도 현명한 판단이다. 기분 상하는 일 많다.

밝은 색으로 단장하라. 동업은 안 된다.

▶ 돼지띠

맹인이 바늘을 찾는 것처럼 답답하고 고달프지만 노력과 지혜가 따르면 아주 가까운 곳에서 도움의 손길이 있다. 그의 결실이 크겠다. ㅇ· ㅈ· ㅊ 성씨에게 답답함을 의논하는 오후가 되라.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시체육회 ‘생활체육프로그램 개발·보급사업’ 운영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1위로 올라서
  3. 대전하나시티즌 홈 첫승! 안산에 1-0 승리
  4. [오늘날씨] 5월 27일(수) 전국 쾌청, 한낮 따뜻...“강한 자외선 주의하세요”
  5. [영상]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스윙시 올바른 팔동작과 기본 포지션
  1. [새책] 질문이 보여주는 생각의 힘… '허튼 생각 : 살아간다는 건 뭘까'
  2. [한줄서가] 어떤 남자를 스치다, 우리도 대한민국의 국가대표다, 두려울 것 없는 녀석들 등
  3. [날씨] 맑은 하늘에 한낮 25도까지 올라… 28일 오후 다시 비소식
  4. [홍석환의 3분 경영] 지인의 급한 부탁
  5. 제22회 보문미술대전 7월1일부터 공모 접수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