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주)세원종합통상,

  • 승인 2020-10-06 17:28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사진1
사진제공=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지부장 김환재)는 최근 대덕구 오정동에 위치한 ㈜세원종합통상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세원종합통상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정기후원으로 국내아동권리사업을 후원하게 됐다.

㈜세원종합통상은 타일, 위생도기 도소매 전문매장으로 평소 지역사회 내 소외 된 이웃을 위해 관심과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김환재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 확산에 동참해 준 ㈜세원종합통상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매장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태일 ㈜세원종합통상 대표는 "이번 나눔이 더욱 확산되어 많은 아동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전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042-254-679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사진1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지부장 김환재)는 대덕구 오정동에 위치한 ㈜세원종합통상(대표 김태일)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부터 김태일 ㈜세원종합통상 대표, 김서영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 간사.
사진1
사진제공=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
한편 굿네이버스는 한국에서 설립되어 국내는 물론 북한과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멀티헝 수비수 이호인 영입
  2. [영상]대전IEM국제학교 확진자 관련 대전시장 브리핑
  3. [영상]대전IEM국제학교 현장조사 해보니 감염자 구분할 필요 없을 정도
  4. [나의 노래] 진미령의 '소녀와 가로등'
  5. 수베로 한화이글스 감독 "훈련 급격한 변화 없이 선수들 이해에 최우선"
  1. 대전시, 지역예술인에 1인당 100만원 기초창작활동비 지급
  2. 남양주시, 6호선연장 노선변경 '지자체 간 갈등 예상'
  3. 대전경찰, 코로나 집단감염 IEM 국제학교 수사
  4. [르포] 카페 이용 첫 주말 카공족 만족… 1시간 이용은 '글쎄'
  5. [금융]'13번째 월급' 연말정산... 꼼꼼히 체크하자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