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고구마콘서트

군고구마콘서트

머스트비, 장철준, 디아망 슬기, 쿨피스 등 봉사 활동 참여
재미난 연구소 주최

  • 승인 2020-11-05 09:42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클립
사진제공 = 재미난연구소,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재미난연구소에서 주최한 군고구마 콘서트가 지난달 31일에 펼쳐졌다.

출연진으로는 5인조 아이돌그룹 머스트비, 성악가 장철준, 여성듀오 디아망의 멤버 슬기, 한림예술고등학교 출신으로 이루어진 댄스팀 쿨피스, 외에 3인조 걸그룹 클립, 트로트 이세연, 색소폰 연주 변상연, 세미정이 함께 했다.

연극배우 조희민이 MC 로 참여했다.

'군고구마 콘서트' 라는 이색적인 공연명처럼, 실제로 고구마를 구워 나누어 먹는 콘서트로서 코로나19로 문화 활동이 어려운 보육원 아이들과 함께 하기 위해 재미난 연구소에서 기획한 콘서트이다.

재미난 연구소의 1기 소장 백세인, 2기 소장 여지윤, 재미난연구소 연구원 신현수, 강제권, 김윤수, 하인수, 박진수, 선이지, 권영숙, 박희정, 구자명, 최석구, 곽난새, 우종대, 우제영,윤지인, 전혜숙, 유이나, 서정임, 김성은, 노윤아, 김민정, 차진주 등이 현장 진행과 봉사활동에 나섰다.

개그맨 박휘순, 배우 송경철, 연극배우 김나윤, 이종승, 고지은, 김혜주 외에 가정의과 의사 박민수, 한국극작가협회 선욱현 이사장 등이 응원영상을 보내왔다.

현장 봉사 활동외에도 후원과 협찬을 아낌없이 보내준 연구원들의 성원에 '군고구마 콘서트'는 이삭의집 앞마당에서 따끈따끈하게 아이들과 함께 했다.

머스트비는 재미난연구소에서 기획한 2019년 '배추핸접 콘서트'에 이어 2020년 '군고구마 콘서트'에도 참여했고, 뜻깊은 봉사활동에 다시 또 함께 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재미난연구소는 2014년 설립, 지구 체온1도 상승을 위해 즐겁고 재미있게 봉사하는 순수 봉사 단체로 2017년 청각장애인을 위한 '몸듣콘'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2019년 배추기부프로젝트, 무인도 생존 프로젝트 '미래소년조난' , 2016 춤 815 등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멀티헝 수비수 이호인 영입
  2. [영상]대전IEM국제학교 확진자 관련 대전시장 브리핑
  3. [영상]대전IEM국제학교 현장조사 해보니 감염자 구분할 필요 없을 정도
  4. [나의 노래] 진미령의 '소녀와 가로등'
  5. 수베로 한화이글스 감독 "훈련 급격한 변화 없이 선수들 이해에 최우선"
  1. 대전시, 지역예술인에 1인당 100만원 기초창작활동비 지급
  2. 남양주시, 6호선연장 노선변경 '지자체 간 갈등 예상'
  3. 대전경찰, 코로나 집단감염 IEM 국제학교 수사
  4. [르포] 카페 이용 첫 주말 카공족 만족… 1시간 이용은 '글쎄'
  5. [금융]'13번째 월급' 연말정산... 꼼꼼히 체크하자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