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원다이렉트카, 고객 감사 8월 장기렌트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경제/과학
  • 유통/쇼핑

오토원다이렉트카, 고객 감사 8월 장기렌트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승인 2019-08-19 10:34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JD
최근 자동차 구매의 새로운 트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는 최소 약정기간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리스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약정 만기 시 내 차로 인수하거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에 주목받는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전문 컨설팅 업체 ‘오토원다이렉트카’가 8월 고객감사 이벤트로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 견적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토원다이렉트카는 높은 무보증 심사 승인율로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 이용자들의 초기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프로모션가에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장기렌트카는 렌터카용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법인 사업자들은 100% 비용처리가 가능하며, 경차와 9인승 이상의 승합 차량은 부가세 환급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견적 조건 제시를 위해 반납, 인수 시 또는 이용자의 현 상황등 모든 조건을 고려하여 비교할 수 있는 견적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운행 목적과 상황에 따른 최적의 상품을 추천해줄 수 있는 컨설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심사 기준을 낮춰 초기 비용 없는 무보증 조건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간소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오토원다이렉트카는 제주 및 전국 도서산간지방을 포함해 모든 지역 방문 및 계약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사업자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신규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저신용 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 보증보험 감면 상품 등 자체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오토원다이렉트카의 8월 장기렌트카 특가 프로모션 차량은 현대자동차(아반테, 쏘나타dn8, 그랜져ig(하이브리드), 투싼, 팰리세이드, 스타렉스, 솔라티, 제네시스(G70 장기렌트, G80 장기렌트, G90 장기렌트), 기아자동차 모닝, 쏘울, 올뉴K3, 더뉴 K5, 스팅어, K7프리미어, 더K9, 스토닉 장기렌트, 스포티지, 니로 하이브리드, 쏘렌토, 모하비 장기렌트, 더뉴카니발이 있다. 이 밖에도 르노삼성자동차 SM3 장기렌트, SM5장기렌트, SM6, QM3, 더뉴QM6, 쉐보레자동차 스파크 장기렌트, 크루즈, 올뉴말리부, 임팔라, 트랙스, 이쿼녹스, 쌍용자동차 티볼리, 티볼리 에어, 코란도, G4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렉스턴 스포츠 칸 등이 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하다.
 
수입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 리스 상품은 BMW 1시리즈, 2시리즈 액티브투어러, 3시리즈, 4시리즈, 5시리즈, 6시리즈,7시리즈, The all new X1, X2,New X3, New X4, The all new X5, 벤츠 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CLS, CLA, GLA, GLC, GLE, GLS 등의 차량을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오토원다이렉트카는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검증된 메이저 렌트사들만 제휴를 맺어 운영되고 있다. 오토원다이렉트카는 롯데렌터카, SK렌트카, 한진렌터카 등 검증된 메이저 렌트사들과 제휴를 맺어 운용 중이다. 메이저 캐피탈(카드)사로는 KB국민캐피탈, JB우리캐피탈, 하나캐피탈, BNK캐피탈,메리츠캐피탈, 농협캐피탈, 아주캐피탈, 롯데캐피탈, 산은캐피탈, 효성캐피탈, 오릭스캐피탈,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등이 제휴되어 있으며, 리스사별 견적 비교는 물론 특판 할인 혜택과 오토원다이렉트카만의 단독 추가 할인까지 적용 가능하다. 

신차장기렌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정보는 오토원다이렉트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기획]3.4.5호선 계획으로 대전 교통 미래 대비한다
  2. 충청권 광역철도망 급물살… 대전·세종·충북 하나로 잇는다
  3. [라이즈 현안 점검] 거점 라이즈센터 설립부터 불협화음 우려…"초광역화 촘촘한 구상 절실"
  4. [사이언스칼럼] 아쉬움
  5. "성심당 대기줄 이제 실시간으로 확인해요"
  1. [교단만필] 잊지 못할 작은 천사들의 하모니
  2. 충남 김, 글로벌 경쟁력 높인다
  3. [사설] 이삿짐 싸던 해수부, 장관 사임 '날벼락'
  4. 건양어린이집 원아들, 환우를 위한 힐링음악회
  5. 대전웰니스병원, 환자가 직접 기획·참여한 '송년음악회' 연다

헤드라인 뉴스


[아이 키우기 좋은 충남]`충남형 풀케어`가 만든 출산·육아 친화 생태계

[아이 키우기 좋은 충남]'충남형 풀케어'가 만든 출산·육아 친화 생태계

충남도가 추진 중인 '힘쎈충남 풀케어' 정책이 지역의 출산·육아 친화 환경을 빠르게 확장시키고 있다. 단편적인 복지 지원을 넘어 도민의 생애주기 전반을 뒷받침하는 전방위 돌봄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기업의 근무문화 혁신과 결합하면서 실질적 성과를 만들고 있다는 평가다. 정책과 현장이 서로 호응하며 조성한 '출산·육아 친화 생태계'가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미래 가능성을 보여준다. '힘쎈충남 풀케어'는 충남도가 저출생 위기 해결을 핵심 도정 목표로 삼은 이후 마련한 통합 돌봄 모델이다. 임신·출산·돌봄·교육·주거·근로환경 등 도민의 일생을..

세종시의원 2명 확대...본격 논의 단계 오르나
세종시의원 2명 확대...본격 논의 단계 오르나

'지역구 18명+비례 2명'인 세종특별자치시 의원정수는 적정한가. 2026년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19+3' 안으로 확대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 인구수 증가와 행정수도 위상을 갖춰가고 있으나 의원정수는 2022년 지방선거 기준을 유지하고 있어서다. 2018년 지방선거 당시에는 '16+2'로 적용했다. 이는 세종시특별법 제19조에 적용돼 있고, 정수 확대는 법안 개정을 통해 가능하다. 12일 세종시의회를 통해 받은 자료를 보면, 명분은 의원 1인당 인구수 등에서 찾을 수 있다. 인구수는 2018년 29만 4309명, 2022년..

`금강을 맑고푸르게`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수상 4개 기관 `한뜻`
'금강을 맑고푸르게'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수상 4개 기관 '한뜻'

금강을 맑고 푸르게 지키는 일에 앞장선 시민과 단체, 기관을 찾아 시상하는 제22회 금강환경대상에서 환경과 시민안전을 새롭게 접목한 지자체부터 저온 플라즈마를 활용한 대청호 녹조 제거 신기술을 선보인 공공기관이 수상 기관에 이름을 올렸다. 기후에너지환경부 금강유역환경청과 중도일보가 공동주최한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시상식이 11일 오후 2시 중도일보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영돈 중도일보 사장과 신동인 금강유역환경청 유역관리국장, 정용래 유성구청장, 이명렬 천안시 농업환경국장 등 수상 기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병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병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 트램 2호선 공사현장 방문한 이장우 대전시장 트램 2호선 공사현장 방문한 이장우 대전시장

  • ‘자전거 안장 젖지 않게’ ‘자전거 안장 젖지 않게’

  • ‘병오년(丙午年) 달력이랍니다’ ‘병오년(丙午年) 달력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