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협회, 무역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교육 실시

무역협회, 무역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교육 실시

오는 27일부터 5월 16일까지

  • 승인 2020-04-05 10:03
  • 박전규 기자박전규 기자
대전지부 ci-02
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는 오는 27일부터 5월 16일까지 코로나19 대응기간 내 지역 회원사 임직원의 무역 및 마케팅 역량 제고를 위한 온라인 무역역량 강화 교육을 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지역 내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본부는 회원사를 대상으로 수강료를 70% 대폭 인하해 실시한다.

무역아카데미 e러닝 인기과정 TOP 10 과정을 선별해 이중 신청자가 자유롭게 과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수출입 절차 개요, 무역실무, 전시마케팅방법, FTA 활용전략, 무역영어 등 초·중급 과정 등 자신의 수준에 맞는 과정 선택이 가능하다. 이 과정은 모바일기기와 PC를 이용해 수강자는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5개월간의 복습기간이 추가로 제공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본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김용태 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글로벌 경제·무역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무역업계는 내실을 다져야 한다"며 "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본부는 무역업계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 대전 팬들의 함성과 함께
  2. 대전하나시티즌 A선수 코로나19 양성, K리그2 후속 조치 검토 중
  3. 대전 문화유산단체 "소제동 카페촌화 방조 반성… 관사촌 살리기 동참할 것"
  4. 대전시체육회, 제9차 이사회 개최
  5. 허위직원 인건비 빼돌린 유치원법인 이사장 등 징역형
  1. 2020 대전원로예술인구술채록 성과보고회 28일 개최
  2. [교정의 날] 75회에도 교정공무원 근무환경은 여전… 개선 시급
  3. [날씨]오전에 짙은 안개 오후에 차차 맑아져
  4. 대전하나시티즌 코로나19 초비상, 리그잔여 일정 2주연기
  5. 대전문학관 1950년대 문학소개전 '사막에 꽃은 무성히 피어나고' 기획전시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