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멘 세종클럽 제3대 회장에 단국대 이희성 교수 취임

국제와이즈멘 세종클럽 제3대 회장에 단국대 이희성 교수 취임

더불어 함께 사는 좋은 세상 만들기 위해 와이즈멘의 헌신적인 사랑과 봉사 필요

  • 승인 2020-11-13 15:58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이희성
“더불어 함께 사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와이즈멘의 헌신적인 사랑과 봉사가 필요합니다.”

이효성 국제와이즈멘 세종클럽 신임 회장의 말이다.

국제와이즈멘세종클럽은 지난 12일 세종뱅크빌딩에서 강준현 국회의원, 한일욱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서부지구 차기총재를 비롯한 회원 등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클럽 염종완 전 회장 이임식과 이희성 신임회장의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희성 신임 회장은 세종YMCA에 ASF장학기금을 전달했고, 신입회원 입회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희성 회장은 취임사에서 “코로나19로 사회전반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공동체 연대가 약화돼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손길이 어느 때보다 부족하다”며, “더불어 함께 사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와이즈멘의 헌신적인 사랑과 봉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회장은 또 “샘물이 큰 강을 이루고 마침내 바다를 구성하는 것처럼 비록 역사는 짧지만 흐르는 물처럼 변화에 순응하면서 와이즈멘 목적과 강령에 부합되는 활동을 전 회원들과 단결해 함께 해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일욱 차기 총재는 격려사를 통해 “와이즈멘 회원으로서의 자긍심을 갖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와이즈돔 발전을 위해 힘써 가시길 바란다”며 “우리들의 정체성을 확인하고 섬김과 나눔을 통해 더욱 행복한 클럽을 만들어 가는데 함께 앞장서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희성1
강준현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세종클럽은 그동안 세종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청소년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하고, 그리스도의 뜻에 따라 헌신해온 아름다운 모임”이라며 “세종지역을 중심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수고해주실 이희성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 드린다”고 말했다.

이희성 신임 회장은 “국제와이즈멘 세종클럽은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라 친교, 교양, 봉사를 다짐하며, ‘모든 권리는 의무의 이행에서’라는 국제표어를 실천하고자 2017년 11월에 창립됐다”고 소개했다. 이 회장은 이어 “이를 실천하기 위해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농구대회와 소외 이웃을 초청하는 사랑의나눔음악회 등을 개최했고, 도움이 필요한 곳은 언제 어디라도 달려가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멀티헝 수비수 이호인 영입
  2. [영상]대전IEM국제학교 확진자 관련 대전시장 브리핑
  3. [영상]대전IEM국제학교 현장조사 해보니 감염자 구분할 필요 없을 정도
  4. [나의 노래] 진미령의 '소녀와 가로등'
  5. 수베로 한화이글스 감독 "훈련 급격한 변화 없이 선수들 이해에 최우선"
  1. 대전시, 지역예술인에 1인당 100만원 기초창작활동비 지급
  2. 대전경찰, 코로나 집단감염 IEM 국제학교 수사
  3. [금융]'13번째 월급' 연말정산... 꼼꼼히 체크하자
  4. [영상]무더기 확진자 나온 대전 IEM국제학교 확진자 긴급이송
  5. 평택시 소재 기업체 코로나19 확진자 무더기 발생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