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트는 거점 쟁탈인 오아시스에서 시작됐으며, GC 부산은 루나틱 하이의 파르시 조합을 솔저와 젠야타 조합으로 제압을 하면서 거점을 처음으로 점령했다. 루나틱 하이는 거점을 한번 빼앗지만 다시 GC 부산에 빼앗기면서 1라운드는 GC 부산의 승리가 됐다. 2라운드도 GC 부산이 거점을 처음으로 점령했다. GC 부산은 94%에서 거점을 내줬지만, 계속되는 전투에서 승리를 하면서 2라운드도 GC 부산의 승리해 1세트는 GC 부산이 승리했다.
2세트는 화물 운송인 왕의 길에서 진행됐으며, 루나틱 하이와 GC 부산 모두 화물 마지막 거점까지 운송을 완료하면서 연장전에 들어갔다. GC 부산은 남은 시간 1분 1초를 소진하고 추가 시간을 활용해 화물을 운송할 수 있었으며, 자리야의 궁극기를 활용해 루나틱 하이 선수들을 제압하면서 마지막 거점 코앞까지 운송할 수 있었다. 루나틱 하이의 연장전 남은 시간은 3분 24초로 2분 50초를 남기고 화물 운송을 시작할 수 있었으며, 30초를 남기고 두 번째 거점까지 화물을 운송했지만 마지막 전투에서 패배하면서 GC 부산이 승리를 가져갔다.
3세트는 거점 점령인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시작됐다. 3세트에서 모든 기량을 쏟아내듯 루나틱 하이는 5분 9초를 남기고, GC 부산은 4분 20초를 남기고 2점을 획득해 연장전으로 들어갔다. 연장전에서도 두 팀은 조금의 기세도 꺽이지 않아 루나틱 하이는 2분 3초, GC 부산은 1분 28초를 남기고 두 번째 연장전으로 향했다. 하지만 두 번째 연장전에서 GC 부산은 추가 시간에 계속된 공격으로 2점을 추가로 했지만, 루나틱 하이는 GC 부산의 수비에 공격이 모두 막히면서 점수를 획득하지 못해 GC 부산의 승리로 끝이 났다.
이재진 기자 woodi313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