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영남 지역 창업설명회 진행

크린토피아, 영남 지역 창업설명회 진행

11월 22일 부산, 대구에서 예비 창업자 위한 설명회 실시

  • 승인 2019-11-15 13:22
  • 수정 2019-11-15 13:22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1115 크린토피아 중도일보
사진제공=크린토피아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오는 22일(금) 오후 2시 영남 지역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부산(부산역), 대구(동대구역)에서 진행되는 영남 지역 창업설명회는 27년간 세탁 프랜차이즈 시장을 이끌어온 크린토피아의 기술력과 창업 지원, 가맹점 운영 등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안정적인 빨래방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에게 상권 분석을 기반으로 투자 상황에 맞는 창업 모델을 제시하는 1:1 맞춤 상담으로 창업을 준비하며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영남 지역 창업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빨래방이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운영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아지면서 빨래방 창업에 대한 예비 창업자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크린토피아의 노하우와 다양한 창업 정보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린토피아는 국내 세탁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이자 대한민국 대표 세탁 전문 기업으로 2,820여 개의 세탁편의점 및 코인빨래방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365일 무인으로 인건비 부담 없이 24시간 운영되는 코인빨래방 ‘코인워시365’는 전문적인 본사 지원과 높은 고객만족도를 바탕으로 2013년 신규 오픈 이래 폐점 점포가 발생하지 않아 폐점률 0%라는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비교적 쉬운 운영 방법으로도 꾸준한 매출이 보장되기 때문에 노후대비 수단, 직장인 투잡, 전업주부, 부부, 퇴직자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영상]어프로치가 어려우세요? 공식만 알면 스코어가 팍팍 줄어듭니다. [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2. [포토 &] 연두 거미
  3. 한화이글스, 15일 김태균 2000경기 출장 공식 시상식
  4. [날씨] 33도까지 오르는 푹푹찌는 날씨… 일부 지역엔 비
  5. K리그 연맹 유튜버 김재원과 온라인 콘텐츠 협업 진행
  1.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이재명 이낙연 첫 역전
  2. [영상]대전역에 모인 의사들! 의사들이 거리로 나온 이유는?
  3. 양승조 '행정수도 與 새강령에 넣자" 주장 현실화
  4. 대전지역 국가지정 음압병실 13개 추가 확충
  5. 당진시, 하반기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