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 이재명 대통령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27일 대전 유성구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열린 제11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에서 참배하고 있다. 대전충남사진공동취재단 제공
전체기사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27일 대전 유성구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열린 제11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에서 참배하고 있다. 대전충남사진공동취재단 제공
실시간 뉴스
9분전
"규제의 도시에서 소득의 도시로"… 부여형 햇빛소득마을 해법 제시17분전
여름 반기는 주황빛 능소화18분전
개원 준비로 분주한 대전시의회27분전
세종시 청렴도 하락세, "공정한 인사와 상호 존중이 해법"27분전
어업인 생계도, 밥상 물가도 지킨다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