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4일(음력 4월 2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4일(음력 4월 2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0-05-23 16:00
  • 수정 2020-05-23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4일(음력 4월 2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당신은 어떠한 일에서도 인내가 필요하다. 비록 당장 자존심은 상하더라도 시비를 피하는 것이 오늘 흉을 면하는 길임을 알라. 애정은 만나보면 뭔가 아쉬워하고 불만과 후회가 남는 사람을 할 듯. 3· 6· 12월생을 경계. 모든 것 변동 수.

▶ 소띠

자신이 해야 할 일은 망각하고 남의 일에만 간섭하다 보니 본인에게는 소득도 없을뿐더러 정신적 피로만 가중된다. 그러나 할 일은 과감히 추진하라. 자신의 앞길은 자신이 찾을 것. 투자는 금융계가 길함.

▶ 범띠

힘이 들고 어려울지라도 많은 노력이 요구된다. 지성이면 감천이라 하지 않던가. 본인만이 자신의 운명을 개척할 주인공이다. 노력한 만큼의 결실은 분명히 있을 것이다. 1· 6· 12월생은 새로운 것에 재미 보게 된다.

▶ 토끼띠

자신을 과시하고 들어 내 보이기보다는 겸손한 자세가 요구된다. 감정을 억제하고 내실을 기하는게 좋을 듯. 혼사문제는 생각지도 않던 사람과 결합 할 수 있다. 심사숙고함이 오늘 과제이다. 충동적 결정은 후회를 낳을 수.

▶ 용띠

사고파는 것이 마음대로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재고만 쌓일 뿐 마음먹은 만큼 거래가 되지 않아 답답하다. 남동쪽에 도움청하면 7· 8· 9월생은 매매 관계로 손해는 좀 볼 운이다.투기는 불리하니 하지도 말 것.

▶ 뱀띠

남의 것 챙겨주려다 오해를 받게 될 운이다. 오늘은 자중 자애함이 좋다. 여러 사람 모이는 곳은 가능한 피해가라. 금전관계는 확실히 매듭을 짓는 것이 본인에게 이롭다. 애정은 새로운 사람은 만나는 격. 가족과는 갈등 생김.

▶ 말띠

좋은 일을 하고서도 덕을 보지 못한다. 친구 간 금전거래는 절대로 하지 않는 것이 서로를 위하는 것. 그로 인해 보증인이 될 우려가 있다. 애정에도 불화가 생겨 피신해야 할 일 있으니 유의하라. 특히 ㅇ· ㅈ· ㅂ 성씨는 조심할 것.

▶ 양띠

신업이 번창한다고 해서 동업할 생각은 마라. 인정에 끌려 문서 관계에 개입하면 관재수가 있으니 각별히 조심할 것. 혼사문제는 진실인지 아닌지 속마음을 점검해 볼 시기이다. 1· 2· 11월생 부부는 언행 조심할 것.

▶ 원숭이띠

말을 한 번 하면 책임을 질 줄 알아야 만이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실천보다는 말만 앞세우니 신용도가 떨어져 주위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을까 우려된다. 3· 7· 11월생은 자기 사랑만을 만족해 할 것. 투기엔 길조.

▶ 닭띠

민음의 변화가 심하니 잘 되어 가던 일도 차질이 생기니 어려운 일이 생길 운이다. 결단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용· 돼지· 말띠에게 관심을 가질 것. 가출염려 있다. 2· 3· 9월생은 동업으로 골치 아프다.

▶ 개띠

자기에게 득이 없다고 인정사정 안보는 냉정한 면을 고칠 필요가 있다. 다 장래를 위해서 덕을 쌓는 일임을 알라. 연인 간에는 말없이 증발했던 사람이 돌아와 소식전할 듯. 용· 닭· 원숭이띠를 조심할 것.

▶ 돼지띠

직업이나 종교문제로 가정에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각자 자유로 맡기는 게 좋을 듯. 자녀혼사에도 영향이 미칠 운이니 간섭 하지 말자. 범· 양· 개띠를 멀리하면 해를 입게되 고민이 생기는 꼴이니 유념할 것.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시체육회 ‘생활체육프로그램 개발·보급사업’ 운영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1위로 올라서
  3. 대전하나시티즌 홈 첫승! 안산에 1-0 승리
  4. [오늘날씨] 5월 27일(수) 전국 쾌청, 한낮 따뜻...“강한 자외선 주의하세요”
  5. [영상]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스윙시 올바른 팔동작과 기본 포지션
  1. [새책] 질문이 보여주는 생각의 힘… '허튼 생각 : 살아간다는 건 뭘까'
  2. [한줄서가] 어떤 남자를 스치다, 우리도 대한민국의 국가대표다, 두려울 것 없는 녀석들 등
  3. [날씨] 맑은 하늘에 한낮 25도까지 올라… 28일 오후 다시 비소식
  4. [홍석환의 3분 경영] 지인의 급한 부탁
  5. 제22회 보문미술대전 7월1일부터 공모 접수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