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서비스남부, 지역아동센터에 체온계 지원

KT서비스남부, 지역아동센터에 체온계 지원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 승인 2020-11-25 15:19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noname01
KT서비스남부(대표이사 김현수)는 지난 20일 대전시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위해 비접촉식 체온계 200개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에 기탁했다.

김현수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사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지역아동센터의 경우 비접촉식 체온계를 구매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들었다”며 “코로나19 피해 확산 방지를 위해 힘을 보태고자 비접촉식 체온계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박문수 전국지역아동센터 대전시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데 이번 지원이 대전시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의 코로나 예방에 많은 보탬이 될 것"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KT서비스남부는 2018년부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마스크 등 꾸준한 현물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외국인 사령탑 주전경쟁 예고한 한화이글스…리빌딩 카운트다운
  2. 경기도 시장군수 협의회, 2차 재난기본소득 관련 성명서 발표
  3. 국민의힘 박형준 부산시장 예비후보, "도덕성?, 살면서 비겁하지 않았다. 낡은 정치 행태 이제 그만"
  4. 공주시,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누적 80명
  5. [기획] 2021년 양주시 '생명존중·지역중심·신성장 활력'을 향해
  1. 국민의힘 이진복 부산시장 예비후보, "지지율 하락, 우려가 현실로"
  2. 성남시장 전 비서관, 경기도의회·성남시의원 비위행위 주장 '파문' 확산
  3. 인천 연수구, 장애인복지시설 건립 본격 추진
  4.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차량 통행 임시 운영
  5. 공주시, 코로나19 3명 추가 확진…누적 78명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