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9년 6월 14일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 14일

(음력 5월 12일)

  • 승인 2019-06-13 16:00
  • 수정 2019-06-13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 쥐띠

오해가 깊어 애인과 만나지 못했던 5 ` 9 ` 11월생은 오늘 연락이 온다. 남쪽을 약속장소로 정하면 데이트가 즐겁고 그동안 오해도 풀리게 되는 격. ㄱ ` ㄴ ` ㅍ성씨는 프로포즈도 받아낼 듯. 7 ` 10 ` 12월생 투자에 이익 있는 날. 검은색이 길임.

▶ 소띠

1 ` 7 ` 11월생은 남의 생활을 따라가지 마라.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생활을 하는게 당신을 돋보이게 함을 잊지 말고 생업에 임할 때임. 공직자 ` 직장인은 매사 충분한 이해를 한 후에 일을 처리할 것. 문서에 하자 생기는 격. 상업 ` 영화 계통은 길.

▶ 범띠

혼돈이 가중 되 난폭한 성질이 돌출되기 쉬운 때다. 4 ` 9 ` 11월생 이미 끝났다고 생각했던 일이 오늘 문제를 일으켜 어렵게 만드는 격. 냉철하게 받아들일 건 받아들이는 자세가 중요. ㄱ ` ㅂ ` ㅍ성씨는 우울한 태도 문제해결에 아무런 도움이 안됨.

▶토끼띠

잡사가 많고 매우 바쁜 하루. 1 ` 6 ` 11월생은 시간을 잘 활용하는데 노력을 기울이도록. 쓸데없는 일에 연루되면 본궤도를 벗어날 우려 있겠다. 전자통신장비 ` 화학 ` 조립금속계 사업가는 불황속에서도 실질적 이득을 취하는 날.

▶용띠

3 ` 6 ` 11 ` 12월생은 자기과신 때문에 인간관계를 망치지 말라. 특히 이성 간에는 불리함을 받을 수니 겸허한 자기비판이 필요한 날이다. ㄴ ` ㅇ ` ㅊ ` ㅁ성씨 그동안 골치 썩었던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질 운. 손해 보지 않겠으니 성사시킬 것.

▶뱀띠

결혼한 자는 임신이나 출산, 이혼자는 님을 만나는 격이지만 나이차이로 고민하겠다. 2 ` 9 ` 12월생 질투심을 죽이고 현실을 있는 그대로 바라볼 것. 특히 연하의 남성과 사는 여성은 지금 느끼고 있는 대부분이 오해임을 알 것. 동쪽이 행운 방향.

▶말띠

ㅂ ` ㅈ ` ㅎ성씨 당신이 빠진 길은 진정한 노동의 대가로 얻는 수입금이 아니니 쉽게 허물어 질 수 있다. 2 ` 11 ` 12월생 무슨 일이든 상관없이 너무 쉽게 빠져 버리는 약점을 스스로 깨우칠 것. 투기성 있는 것에 절대 손대지 말고 적게 먹고 적게 쌓음이 좋겠다.

▶양띠

부모님이 물려준 유산이 있고 안정된 직장이 있다고 해서 안이한 생활 속에 빠져들면 발전이 없으니 ㅇ ` ㅅ ` ㅊ성씨 2 ` 4 ` 9월생은 자기발전을 위해 좀더 힘써야 할 때임. 10 ` 11 ` 12월생 푸른 계열 옷은 피할 것. 중단수 따르나 검정은 자신의 색.

▶원숭이띠

함께 사는 사람의 건강문제로 매사 힘들겠지만 ㄱ ` ㅈ ` ㅇ성씨 순수한 마음으로 받아들이면 화가 복으로 변해 당신을 행복으로 인도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 1 ` 6 ` 9월생 동서남북 어디를 쳐다봐도 의지할 상대가 없구나. 그러나 힘을 낼 것.

▶ 닭띠

내용만 충실하면 이제까지 경험이 미래의 성공을 뒷받침 해주니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2 ` 7 ` 12월생 하던 일로 짜증과 피로가 겹칠 수 있는 날이나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자신을 갖고 용기를 낼 것. 북 ` 동쪽에 길이 열리니 힘내라.

▶ 개띠

2` 5 ` 10 ` 12월생 금전적 욕심으로 늪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겠다. 노력을 하면 결과가 있지만 투기를 하면 더 큰 위험이 있고 손실 또한 따르게 되니 ㅇ ` ㅈ ` ㅊ성씨는 능력이상에 이득이 따른다 해도 절대 과대평가 말라. 곧 쉽게 나갈 돈이다.

▶ 돼지띠

한번 약속한 일은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지켜야 신임을 얻는 격. 1 ` 8 ` 12월생 계획한 일 성취했다고 경솔하게 처신하지 말고 언행에 신중을 기하라. 당신의 말 기억하는 토끼 ` 말띠가 있다. 타인과 함께 일할 때 이익도 있음을 알 것.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한국원자료연료 불화우라늄 가스 누출 사고…2명 부상
  2. 미룸갤러리 삼성동 인쇄골목으로 이전… "문화복합공간으로"
  3. 김승태 대전시립연정국악원장 "대전을 형상화한 랜드마크 공연 선보일 것"
  4. 시티즌 올 시즌 첫 유관중 경기, 리그 최다 관중 기록
  5. 한화이글스, 16일 올 시즌 첫 '키즈데이' 진행
  1. [날씨] 충청권 30~50㎜ 강한 비
  2. [한줄서가] 코의 한의학, 노동자 주주, 하루 10분 그림책 질문의 기적 등
  3. 체육계 폭력·비리 근절될까...'故최숙현법' 시행된다
  4. 대전, 지역 코로나19 환자 無... '청정지역'
  5. '사라진 동네, 남겨진 기억' 목동4·선화B구역 지역리서치 프로젝트 전시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