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정아 10기] 미래정치아카데미 신임 회장에 정남순 수석부회장

[미정아 10기] 미래정치아카데미 신임 회장에 정남순 수석부회장

유성에서 제1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정남순 회장 "모든 원우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겠다"

  • 승인 2020-01-11 20:30
  • 박전규 기자박전규 기자
정남순
정남순 제10기 미래정치아카데미 신임 회장
충청권 '오피니언 리더' 모임인 제10기 미래정치아카데미 신임 회장에 정남순 수석부회장((주)정성건설 회장)이 선출됐다.

미래정치아카데미는 지난 10일 대전 유성컨벤션웨딩홀에서 제1차 정기총회 및 1~2대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열고, 차기 회장과 함께 감사, 임원 등을 선출했다.

차기 회장 선출에서는 정남순 수석부회장이 단독 후보로 추천돼 원우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더불어 수석부회장은 윤민수, 감사는 이병도·곽희정, 사무국장은 박범주, 재무국장은 김형근, 홍보국장은 안창용, 행사국장은 민경훈 원우가 각각 선출됐다.

이날 행사에서 류석영, 한승희, 이정희, 송승엽, 정혜련, 박승호, 김경희, 배준성 원우 등은 공로패를 수상했다.

정남순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제10기 미래정치아카데미 원우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 지난해 원우회를 이끌어 주신 김종구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우리는 지난 1년 동안 함께 하며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었다. 그로 인해 그 어느 단체보다 멋진 모임으로 성장하게 되었고, 나아가 원우들과 함께 기쁨과 슬픔을 나누기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낮은 자세로, 원우들을 섬기는 자세로 회장에 임하면서 모든 원우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김종구 전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한해 동안 제10기 미정아를 이끌어가는데 도움을 주신 임원과 모든 원우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신임 회장님 취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린다. 앞으로 미정아를 잘 이끌어 가실 것으로 믿는다. 더불어 미정아의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미정아
미정아.
공로패 수상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한화이글스 , 2020 시즌 홈 피날레 행사 진행
  2. [날씨] 최저기온 1도·한낮 최고 20도…당분간 일교차 커
  3. [주말 쇼핑뉴스] 갤러리아타임월드 겨울을 준비하는 당신에게 혜택을
  4. 철거 위기 대전 소제동 철도관사촌 ‘살아 남았다’
  5. [속보] 대전교육청 현장실습 사고 안전대책 발표… 대전시의회는 조례 마련
  1. 심규익 대전문화재단 신임 대표 취임식 "대전문화의 새로운 지평 열 것"
  2. [제18회 이동훈미술상] 황용엽 화백 "나는 나그네, 삶의 흔적 그리다보니 이 자리"
  3. 대전 41개 게임장업주 관리 40대 총판 징역형 선고
  4. [윤석열 대전방문] 발길 뜸한 대전검찰청, 윤석열 보려는 고령인 일반 시민들로 북적
  5. [새책] 공자왈 재밌고 깊이있는 책이로다 '만화로 즐기는 논어'

실시간 주요뉴스